Pages

My Beautiful and Ugly World Headline Animator

Saturday, June 5, 2010

바람꽃 (Wind Flower)-Ye Sung & IU


이대로 돌아설 거면 살아질 거면
idaero doraseol geomyeon sarajil geomyeon
If like this I turned my back on
피어나지 않았어
pieonaji anhasseo
I wouldn’t come into bloom
이렇게 바라보면서 숨이 막히면
ireoke barabomyeonseo sumi makhimyeon
If like this I gave a gasp while seeing you
눈을 감은채 살아도 좋을까
nuneul gameun chae sarado joheulkka
It might be good to live with closing my eyes
보지 않아도 보여서
boji anhado boyeoseo
Even I don’t see you, I saw you
듣지 않아도 들려서
deutji anhado deullyeoseo
Even I don’t hear you, I heard you
그대 손결에 다시 살아난 바람꽃 처럼
geudae sumgyeore dasi saranan baramkkoccheoreom
Like a wind flower which revived by your breathing
가고 싶어도 못가는
gago sipeodo mot ganeun
I wish to reach you, but I can’t
안고 싶어도 못안는
ango sipeodo mot anneun
I wish to hug you, but I can’t
그대 손끝이 내 맘에 닿으니
geudae sonkkeuchi nae mame daheuni
Your fingertips reach my heart
긴 긴 밤이 지나고나면 알까
gin gin bami jinago namyeon alkka
Will you know, after long long night?
눈물 속에 웃고 있는 사랑을
nunmul soge utgo inneun sarangeul
The love smiling in tears
잡고 싶어도 못잡는 가고 싶어도 못가는
japgo sipeodo mot jamneun gago sipeodo mot ganeun
I wish to catch you, but I can’t. I wish to reach you, but I can’t
그대 마음에 다시 살아난 바람꽃 처럼
geudae maeume dasi saranan baramkkoccheoreom
Like a wind flower which revived in your heart
보지 않아도 보여서 듣지 않아도 들려서
boji anhado boyeoseo deutji anhado deullyeoseo
Even I don’t see you, I saw you. Even I don’t hear you, I heard you
바람에 실려 흩어져 날리며
barame sillyeo heuteojyeo nallimyeo
Getting scattered in the wind
그대 마음에흩어져 날리며
geudae maeume heuteojyeo nallimyeo
Getting scattered into your heart

No comments:

Post a Comment